Home 뉴스로컬뉴스 씨네마크 “5월 1일 극장 안 연다”

씨네마크 “5월 1일 극장 안 연다”

by admin

  • 7월 17일 Tenet로 영업 개시
  • AMC는 5월 1일부터 영업
  • 관객간 2개 빈자리 유지해야


그렉 애보트 텍사스 주지사가 27일(월) 경제재개 방침에서 극장 재개장을 결정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영화관은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여전히 안전하지 않다.

플레이노(Plano)에 헤드쿼터를 두고 있는 씨네마크(Cinemark)가 주정부 권고에도 불구하고 극장 폐쇄를 고수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마크 조라디(Mark Zoradi) 씨네마크 CEO는 “비즈니스 정상화 속도는 사회적 거리 유지와 공공장소의 안전성에 달려있다. 정상으로 복귀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라디 CEO는 “정상화 시기는 건강과 안전 규정은 물론 영화 컨텐츠 가용성과 관련 있다”고 밝히며 안전확보와 컨텐츠가 준비되는 7월 중순부터 영화관이 재가동될 것이라고 전했다.

씨네마크는 7월 17일 Tenet를 시작으로 7월 24일 Mulan, 8월 7일 SpongeBob 등을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텍사스 주정부는 영화관 재가동 방침에서 사회적 거리 6피트 유지를 위해 관객이 2개의 빈자리를 사이에 두고 앉게 할 것을 권고했다. 2명 이상의 가족이 함께 올 경우 가족이 앉은 자리 양쪽에 빈 좌석 2개를 유지해야 한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에는 방역 작업을 시행한 후 다음 고객을 맞이해야 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koreatimestx / inew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텍사스 한국일보 카톡으로 받는 법

<i뉴스넷>이 전하는 ‘텍사스 한국일보’ 카톡뉴스 수신 방법을 묻는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속보를 받아보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카~톡!!”
이제, 발빠르고 신속한 주요뉴스를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