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프리미엄 광고 [멘토링 세미나] KAPN 온라인 청소년 세미나

[멘토링 세미나] KAPN 온라인 청소년 세미나

by admin
2K views

행사명 : 2020 KAPN 온라인 청소년 멘토링 세미나
일시: 2020년 9월 26일 오후 3시-6시
무료등록: www.facebook.com/kapnetwork (혹은 https://bit.ly/3hRMwSX )
초청강사: Tracy Walder (전직 CIA 테러 담당 Office, 대학교수, “The Unexpected Spy” 저자)


주요 내용:

지난 2009년 부터 11년째 진행되어온 KAPN 의 청소년 멘토링 행사는 올해 COVID-19 의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2020년 9월 2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이 행사는 특별 초청 강사 Tracy Walder 의 강의와 KAPN 멘토링 행사를 수료한 선배들과의 대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Full Send” 인데 이는 암벽등반 과 같은 극한 스포츠에서 실패할 것을 각오한 한다 하더라도 모든 힘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을 말 합니다. 한인 학생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이들이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COVID-19 Pandemic 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위기를 잘 극복하는 것과 그리고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지혜와 용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이러한 위기 극복의 지혜와 용기를 배우고자 모신 분이 Tracy Walder 특별 강사 입니다. Tracy Walder 씨는 전직 대량 살상 무기 관련 테러 방지센터에서 근무한 CIA 요원 이었으며 The Hockaday School 에서 범죄학 교수를 지냈고, 지금은 그녀의 자서전 격인 “The Unexpected Spy” 의 저자로서 많은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한 싸움에서 많은 위험을 경험하고 그 도전을 극복한 그녀의 경험을 통해 세미나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위기 극복의 통찰력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행사는 KAPN 의 임원진과 청소년 멘토링 참여 선배와 공동작업으로 만들어 졌으며 Texas Instruments 그리고 달라스 영사 출장소, 재외 동포재단이 후원하였습니다.

청소년 멘토링 행사의 등록 및 KAPN 의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kapnetwork 및 www.kapn.org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