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한인 전문가 네트워크, 오영석 신임 이사장 선출

한인 전문가 네트워크, 오영석 신임 이사장 선출

by admin

한인 전문가 네트워크(Korean American Professional Network, 이하 KAPN, 회장 Chase Park)은 지난 1월 15일(화) 영동회관에서 1분기 정기 이사회을 열어 회장단 및 신임 이사장 선출, 그리고 2019년 사업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KAPN은 American Airlines, Texas Instruments, Mary Kay, Toyota Motors 등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의 주류 기업 주류사회에 근무하는 1세, 1.5세들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로서 2007에 설립되었고, 전문가 교류 및 주류사회 성공 노하우를 한인 커뮤니티 청소년들에게 전달하고 미래의 한인리더들을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단체다.

2019년 사업 계획으로는 전문가 양성 세미나, 대학생 취업 세미나, 전문가 네트워크 미팅 등을 실행하기로 승인하였다.
그리고 각각의 행사를 전문성을 가지고 실행할 수 있도록 위원회을 만들어 추진하기로 하였다.

지난 10년간 이어온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달라스 지역 한인 커뮤니티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안을 연구하여 2분기 이사회에서 논의하기로 하였다.

신임 Chase Park 회장을 보좌하여 2019년 사업을 추진할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Finance: Kristin Nam △Marketing & Social Media: Davis Son △Legal: Michael Kim △Communications: Jennie Shin △Membership: Do Kim △Community: Danny Kim

한편 지난 5년간 이사장직을 수행한 박병규 이사장이 사임함에 따라 신임 오영석 이사장을 선출하였다.
오영석 이사장은 KAPN 제5대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KAYL(Korean American Youth Leadership)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DFW 청소년 리더십 육성에 3년간 봉사한 경험이 있고, 1세대와 2세대를 아우르는 친화력으로 KAPN 신규 사업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제공_한인전문가 네트워크(KAPN)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