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nterviewBusiness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기분 좋은 마음이 만들어지는 곳 ‘SALON H’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기분 좋은 마음이 만들어지는 곳 ‘SALON H’

by reporter
4.3K views

한인사회와 성장한 20년, 점점 커져가는 고객 사랑
다양한 최상의 서비스와 손끝에서 전해지는 뛰어난 실력, 고객들을 매료시키다

평범한 일상 속 우리의 마음을 들뜨게 만드는 날이 있다.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 하더라도 우리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날, 바로 ‘머리 손질하는 날’이다.

헤어 스타일 하나로 완전히 새롭게 변화될 자신의 모습을 기대하는 그 설렘과 기대. 그것은 ‘미용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느낌이다. 첫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헤어 스타일이다. 자신에게 딱 맞는 머리 스타일을 창조해 줄 수 있는 미용실이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고객이 꿈꾸고 소망하는 머리 스타일을 따뜻한 마음으로 읽어, 섬세한 손길로 이뤄내는 곳, ‘SALON H’에 다녀왔다.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따뜻한 마음’으로 이뤄낸 ‘고객 감동’

‘SALON H’의 에스더 원장이 미용실을 시작한 지도 어언 20년이 넘었다. 어빙에서 시작한 미용실은 해리하인즈 인근 한인 타운으로, 그리고 캐롤튼으로 확장 이전과 함께 고객의 사랑도 점점 더 크게 받으며 성장했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의 SALON H이 될 수 있었어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주고 함께 더 나은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 주려고 최선을 다해 왔던 에스더 원장의 따뜻한 마음은 고객을 감동시키기 충분했다. 무엇보다 에스더 원장은 고객을 가족처럼 친절하게 대해 왔다. 미용실을 찾으신 어르신들에는 자녀의 마음으로, 아이들에게는 부모의 마음으로, 그리고 젊은 세대에게는 친구의 마음으로 다가갔다.

‘사랑’의 표현은 평소에 갖고 있지 않으면 억지로 잘 표현되지 않는다. 일시적으로 연출하는 사랑의 표현은 오래 지속되지 않고 금방 변하게 마련이다. 그렇기에 에스더 원장과 스탭들이 표현하는 말 한마디, 말 한마디에 따뜻한 배려와 사랑이 담겨 있다는 것을 SALON H를 항상 찾는 고객들은 잘 알고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고객을 대하는 그 마음과 정성이 늘 한결 같음을 오랜 시간 동안 자연스레 알게 됐기 때문이다.

편안한 마음으로 어느덧 단골이 된 고객들은 음식을 함께 나눌 정도로 정겨운 이웃이 됐다. 고객들 마음에 SALON H은 헤어 스타일뿐 아니라 따뜻한 마음도 얻어가는 곳으로 자리잡게 됐다.

‘최상의 실력’으로 이뤄낸 ‘최고의 서비스’

SALON H이 전하는 예쁜 마음만큼이나 미용 실력도 뛰어나다. 고객이 원하는 머리 스타일이 때로는 표현해내기 어려운 요청일 때도 있고, 고객의 머릿결이 이미 손상을 크게 입어 복구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

하지만 SALON H의 스텝들은 이런 상황을 더욱 즐길 수 있다. 어려운 상황을 뛰어 넘을 수 있는 최상의 실력을 갖추고 있고, 고객들 각자가 새롭게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기뻐할 모습에 함께 행복해 지기 때문이다.

“최신 유행을 빨리 알고, 잘 표현해 낼 수 있도록 전 스텝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최상의 실력은 그냥 이뤄진 것이 아니다. SALON H의 스텝들은 날마다 더 나은 미용 기술을 익히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최신 유행하는 헤어 스타일을 표현해 낼 수 있도록 자체 연구는 물론 미용 기술 세미나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있다.

스텝 개개인의 경력도 화려하다. 뉴욕 등에서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을 담당했었던 스텝, 유명 프렌차이즈 미용실을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의 헤어 스타일을 책임졌었던 스텝, 그리고 남성 헤어컷의 선두 주자가 된 스텝에 이르기까지 무시할 수 없는 화려한 경력들을 갖춘 실력 있는 전문 미용사들이다. 주중에는 4명, 주말에는 7명의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전문 미용사들이 고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로 이뤄낸 ‘고객 만족’

캐롤튼으로 확장 이전과 함께 SALON H의 서비스도 다양해졌다. 탈모, 지루성 등 예민한 두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에게 모공 속 노폐물 제거, 천연 영양제 투입 등을 시행하는 두피 클리닉, 복구가 어려운 모발을 회복시켜주는 케라틴 서비스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디지털 매직과 펌, 최신 남자 유행 머리 등 일반적인 헤어 서비스는 지역사회에 넘버원으로 인정받은 서비스다.

“고객들이 저마다 갖고 있는 헤어 스타일과 스킨 케어에 대한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해 줄 수 있어 감사해요”

30년 경력의 피부 관리사가 제공하는 스킨 케어 서비스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다.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는 케어 제품들도 SALON H에서 만날 수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과 피부를 위한 모든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에 고객의 만족도와 사랑이 점점 더 커지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SALON H를 찾는 고객들은 다양한 최상의 미용, 스킨 케어 서비스를 ‘착한 가격’에 만나고 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도 가격의 문턱이 높으면 이용하기 어렵다.

SALON H는 가격 문턱의 높이를 확 낮추었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을 추구하고 만들어주고 싶은 SALON H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