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인공지능(AI)이 궁금한가요?” … 재미과학기술자협회 추계세미나

“인공지능(AI)이 궁금한가요?” … 재미과학기술자협회 추계세미나

by admin
  • 10월 27일 한인문화센터에서 무료 강연

한인 과학기술인 교류의 산실인 재미과학기술자협회(KSEA) 북텍사스 지부(회장 박우람)가 오는 27일(토) 추계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달라스 한인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UT Arilington 김원화 교수와 아메리칸 에어라인 박병규 선임연구원이 주 강사로 나선다.

김원화 교수는 인공지능(AI) 알고리즘에 대해 알기 쉽게 강의한다. 방대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분류하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은 미래사회를 대처하는 필수요소다. 이번 강연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인공지능’과 친숙해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병규 선임연구원은 미국 직업환경에서 요구되는 프로젝트 관리법과 리더십 향상법을 강의한다. 특히 이민 1세대 한인들이 미국 직장에서 겪을 수 있는 문화적 차이와 그로 인한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를 풍부한 경험담을 통해 강의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여자 간 교류와 네트워크 향상을 도모하는 골든벨 퀴즈대회가 이어진다. 세미나 내용과 과학, 수학 상식 등이 문제로 제출되며 푸짐한 상품도 부상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북텍사스 추계세미나 누구에게나 공개된 무료강좌다. 참가를 원할 경우 http://nt.ksea.org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ksea.north.texas@gmail.com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기사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