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경제뉴스 한미은행, 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 예정

한미은행, 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 예정

by reporter

달라스 지역 금융, 부동산, 타이틀 전문 강사 초청
부동산 매매와 대출 등 전반적 과정 소개
29일(목) 오후 6시 30분, 캐롤튼 대출사무소에서

한미은행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한인들을 위해 부동산 투자의 전반적인 과정을 알리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오는 29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약 2시간에 걸쳐 한미은행 캐롤튼 대출사무소에서 개최한다.

특히 평소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지만 투자를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상업용 부동산 매매는 어떤 과정으로 이뤄지는 지 등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었던 한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세미나에서는 한미은행 제이 김 전무, ‘에드워드 최 인베스트먼트’의 에드워드 최 대표, ‘트리니티 타이틀’의 에릭 조 오피서 등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관계된 주요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상업용 부동산 매매와 대출의 전반적인 과정을 자세히 설명한다.

김 전무는 부동산 투자에서 필수적인 은행이 어떤 역할을 하는 지, 상업용 부동산 대출 신청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은 무엇인지를 소개하고, 대출 신청시 알아두면 유익한 팁도 함께 나눌 예정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 기간 달라스 지역에서 부동산 에이전트로 활동한 최 대표는 현재 달라스 지역 부동산 시장 현황과 바이어-셀러 간 이뤄지는 매매 과정, 바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조 오피서는 매매 과정에서 오가는 다양한 서류들의 목적과 중요성 등 클로징 단계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내용을 다룬다.

한미은행 달라스 총괄 강석기 본부장은 “이번 부동산 투자 세미나에서는 부동산 매매 및 투자, 그리고 대출 신청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전문 지식을 모두 접할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간단한 다과가 제공될 예정이며, 참석자 모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준비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한정된 자리 관계로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문의는 전화 469-855-4430으로 하면 된다.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관련기사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