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순간과 추억, 아름다움이 자연스럽게 표출되는 ‘YOUNGB 스튜디오’

by reporter
0 comment 1153 views

한 장의 사진 속에는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인생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추억의 사진 한 장으로 남겨지기도 한다.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삶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것은 우리의 삶에 일상이 됐다.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곳이 있다. 바로 ‘YOUNGB 스튜디오’다. 자연스런 순간의 모습을 포착해 내는 능력에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 그것은 다름아닌 사진을 찍히는 대상, 고객들에 대한 배려와 사랑이다. 삶의 순간이 사진을 통해 아름다운 순간으로 재창조되는 ‘YOUNGB 스튜디오’이야기를 담아봤다.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함께 가족이 되어주는 곳’

‘YOUNGB 스튜디오’에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많이 찾는다. 가족사진, 아기 사진 등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가족들이 이곳을 찾는다.

‘YOUNGB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 속 가족들의 표정이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들 속 사람들의 표정은 어색한 웃음을 짓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YOUNGB 스튜디오’에서는 다르다. 웃는 모습뿐 아니라 놀란 모습, 장난기 가득한 웃음, 그리고 우는 모습도 귀여운 앙증맞은 아기의 모습 등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가족들의 모습이 가득하다.

“단순히 가족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찍는 과정 속에서 가족애가 싹 트는 모습을 볼 때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가족들의 다양한 표정을 사진 속에 담아내는 ‘YOUNGB 스튜디오’만의 비결은 바로 사진 작가 스스로가 그들의 가족이 되어 주는 배려와 사랑이었다. 계속 대화를 나누며 가족들간에 자연스런 스킨십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낸다.

“저희 첫아이 돌사진을 찍을 때 작가님이 스스로 망가지는 제스처를 취하면서 아이와 소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고 참 감동적이었어요. 아이가 많이 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편하고 자연스럽게 마치 놀이를 하듯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고 사진 작가 분께 너무 감사했어요”

‘YOUNGB 스튜디오’의 사진 작가들은 평소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 가족들에게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려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사진을 찍으러 와서 가족애가 더 생겼다는 고객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YOUNGB 스튜디오’ 작가들은 큰 힘이 난다.

‘사랑의 감정이 아름답게 표현된 웨딩 사진’

삶의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순간을 손꼽자면 결혼의 순간이 아닐까 싶다. 사랑하는 남녀가 결혼을 앞두고 찍는 웨딩 사진 속에는 설렘과 기쁨, 그리고 행복이란 감정이 가득 담겨 있다.

‘YOUNGB 스튜디오’의 특별한 장점인 ‘자연스러움’은 웨딩 사진에서도 잘 나타난다. 새 신랑, 새 신부는 그 자체로 예쁘고 멋지기에 그들이 눈빛으로 그리고 마음으로 나누는 사랑의 감정이 그대로 사진 속에 담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남는 건 사진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훗날 사진 속 신혼 부부가 자신들의 웨딩 사진을 볼 때 행복한 기억, 결혼 당시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YOUNGB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결혼을 앞둔 남녀가 서로를 바라보는 사진 속에는 서로를 향한 따뜻한 사랑의 감정이 느껴진다. 어색하게 꾸밈 가득한 연출 사진이 아니라, 처음 만나 사랑을 느낀 그 감정 그대로를 표현된 사진이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다. 사회의 시선, 타인의 시선의 기준으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은 어색할 수 밖에 없다. 웨딩 사진은 신혼 부부 두 사람이 갖고 있는 특별한 아름다움, 그리고 두 사람이 하나되어 만들어내는 특별하고 유일한 ‘사랑의 하모니’를 표현해 줘야 한다는 것이 ‘YOUNGB 스튜디오’가 갖고 있는 기본 철학이다.

“사진을 촬영하는 동안 잘 웃지 않는 신부 분이 있었어요. 이유를 들어보니 본인의 덧니가 웃으면 드러나게 되어 싫다는 것이었어요. 근데 사진 작가인 제 눈에는 신부 분의 덧니가 매력 포인트였었고, 신랑 분도 덧니가 살짝 드러난 신부의 모습의 너무 사랑스럽다고 신부에게 말해주자 쑥스러운 듯 환하게 웃기 시작하셨어요”

누구에게나 숨기고 싶은 모습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때로는 그 이유가 사람들의 왜곡된 시선과 편견으로 생겨난 것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신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자신의 덧니가 살짝 드러난 환한 웃음이었다는 것을 깨달은 신부는 얼마나 행복했을까?, ‘YOUNGB 스튜디오’에서는 서로의 사랑을 더욱더 강한 끈으로 맺어주는 ‘마음의 치유’까지 이뤄지고 있다.

‘나만의 숨은 매력포인트가 찾아지는, ‘YOUNGB 스튜디오’’

무표정한 모습의 프로필 사진에는 개성이 없다. 하지만 자신의 개성을 맘껏 표현한 프로필 사진에는 생동감이 넘쳐난다. ‘YOUNGB 스튜디오’에서 찍은 프로필 사진에는 개성과 함께 본인조차 몰랐던 자신의 다양한 매력포인트가 보여진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자신이 얼마나 멋진지, 그리고 아름다운지 잘 모르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사진을 통해 그 멋짐과 아름다움이 표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어요”

틀을 벗어나는 새로운 자신의 모습은 처음에는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보면 볼수록 그 모습은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자신의 진정한 ‘멋’과 ‘아름다움’을 깨닫게 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자신의 숨겨진 매력포인트를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YOUNGB 스튜디오’를 적극 추천한다.

“좋은 사람을 위해 좋은 사진을 많이 찍고 싶어요”

‘YOUNGB 스튜디오’ 작가들의 마음 속에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하게, 좋게 여기는 선한 마음은 따뜻한 느낌의 ‘사진’으로 이어진다. 따뜻한 시선으로 ‘YOUNGB 스튜디오’를 찾는 사람들을 바라보는 그 마음이 참 고맙다.



‘YOUNGB 스튜디오’
주소: 2560 Royal Ln, #121, Dallas, TX 75229
영업시간: 예약제로 운영
스튜디오 문의: 682-582-3849 (Isaac 작가)
웨딩촬영 문의: 469-223-2582 (YoungB 작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