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내셔널 뉴스 “갑자기 옷 속으로 손이”…도밍고 성추행 또 폭로

“갑자기 옷 속으로 손이”…도밍고 성추행 또 폭로

by admin
  •  20년 전 함께 공연 여성


오페라의 거장 플라시도 도밍고(78)로부터 성범죄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또 등장했다. 4일 AP통신은 도밍고와 함께 무대에 섰던 앤절라 터너 윌슨이 추가 피해 폭로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윌슨은 워싱턴 오페라의 1999~2000년 시즌 ‘르 시드’에서 두 번째 여성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남자 주인공은 도밍고였다.

윌슨에 따르면 한 공연 전날 저녁 윌슨과 함께 화장 중이던 도밍고는 의자에서 일어나 윌슨의 뒤에 섰다. 그러더니 갑자기 윌슨의 옷 속으로 손을 뻗어 신체를 만졌다. 윌슨은 28세였다.

그는 “아팠다. 부드럽지 않았다. 그는 나를 세게 더듬었다”고 밝혔다.

이어 “누가 도밍고가 자신의 가슴을 움켜쥐기를 바라겠는가? 그러고 나서 난 무대로 가서 도밍고와 사랑에 빠진 연기를 해야 했다”고 털어놨다.

도밍고는 단둘이 공연 영상을 보고 저녁을 먹자며 끊임없이 그를 아파트로 초대했다. 그는 초대를 거절하면서도 심기를 거스르지 않기 위해 말끝에 ‘마에스트로’를 붙였다고 회상했다.

공연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도밍고는 노크도 없이 그의 분장실로 들어와 키스를 요구했다. 도밍고는 “이건 어려운 역할이다. 힘을 내려면 키스를 해야 한다”고 우겼다고 한다.

윌슨은 자신이 결혼했다고 강조했지만 도밍고는 계속 신체 접촉을 요구했고, 결국 뺨에 키스하는 것으로 사건은 일단락됐다.

윌슨은 도밍고의 성추행 파문이 일어난 뒤 도밍고의 팬들이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실제로 도밍고는 성 추문 보도 직후 공연에서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알려졌다.

성 추문 이후 도밍고가 총감독으로 있는 LA오페라단은 그를 조사하기로 했다.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는 도밍고의 공연을 취소했다.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