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세금 세미나…1월 25일

by admin
0 comment 530 views

1월 25일(토) 오후 4시 코트야드 호텔
비즈니스에 유용한 정보 제공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협회(회장 박운서)가 지역 납세자를 위한 정보 교류의 일환으로 무료 세금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25일(토) 오후 4시 캐롤톤 스파캐슬 뒤 코트야드 호텔에서 열리는 무료세미나에서는 △IRS 감사개요와 동향 분석 △세일즈 텍스 △비즈니스 대출 정보까지 세금 및 금융에 관한 폭넓은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IRS 감사개요와 동향분석은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협회 소속 4명의 CPA가 세미나를 진행하고, 세일즈 텍스 강의는 텍사스 주종부 소속 감사가 직접 강사로 나선다. 비즈니스 대출 정보는 협찬은행이 신한은행 남부지역 본부장이 설명회를 이끈다.

박운서 회장은 “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뤄지는 주제는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내용이다. 지역 납세자의 권익 보호를 주된 업무로 여기는 협회가 이번 세미나 개최를 통해 지역에서 크고 작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전달에 앞장서는 계기로 삼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고 전했다.

세미나를 주최하는 텍사스 한인공인회계사협회는 회계 세무업무를 다루는 전문가들의 모임이다. 협회는 회계 세무의 공공적 기능을 납세자에게 홍보하고 다수 납세자의 권익을 보장, 지역 경제에 일조하는 것을 주된 취지로 활동중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4회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중 경품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아이패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