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대학입학 자녀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CP:R

대학입학 자녀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CP:R

by admin
1.4K views

성공적인 대학생활 훈련 프로그램
전문인 멘토 진행…실질적 통찰력 훈련
7월 20일부터 5일간…텍사스 린데일 캠퍼스에서


대학입학을 앞둔 자녀들에게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

전인적 훈련을 통해 실력있는 크리스천을 양성하는 GLDI 글로벌 리더십 개발원이 대학입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5일간의 특별한 프로그램 CP:R(College Prep: Radiant)을 연다.

“부모가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대학입학 선물”로 정평이 난 CP:R(College Prep: Radiant)은 대학생활을 탁월하고 의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훈련이다.

7월 20일(월)부터 25일(토)까지 5일간 린데일(Lindale)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CP:R에서는 한인 교수, 목회자, 크리스천 전문인들이 멘토로 직접 나서 대학 입학을 앞둔 학생들의 △바른 이성교제 △바람직한 대학생활 △성공을 위한 버릇과 습관 △장점 개발과 커뮤니티 기여 △크리스천의 과학적 사고 △신앙의 자아정체성 확립 △삶을 위한 목적 등의 질문에 깊이 고민하고 함께 해답을 찾아 나선다.

모든 강의는 영어로 진행된다.

하버드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CP:R 프로그램을 수료한 조나단 서(Jonathan Suh)군은 “CP:R을 통해 대학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배웠다. 5일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는 소감을 남겼다.

버지니아 텍 전 CP:R 프로그램에 참가한 캐빈 박(Kevin Park) 군은 “실용적이며 중요하고 매우 적용 가능한 수업들이었다. CP:R은 앞으로의 대학 생활에 대한 통찰력을 주었다”고 평했다.

대학입학 예정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CP:R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온라인 원서 △담당목회자 추천서 △면접(온라인 화상 인터뷰) △대학교 합격 통지서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 합격 여부는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결정되며, 참가비는 5박 6일간 숙식비를 포함해 800달러다.

원서는 GLDI 글로벌 리더십 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재윤 기자 news@koreatimestx.com

©koreatimestx / inew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