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불꽃놀이, 어디로 갈까?

불꽃놀이, 어디로 갈까?

by admin

 

  •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장소 총정리

 

7월 4일, 독립기념일이 되면 미국 전역이 떠들썩한 축제 분위기가 된다. 거리행진이 열리고, 각종 운동경기와 공연이 줄을 이으며,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는다.

그러나 지난해는 예외였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북텍사스 지역 대부분의 독립기념일 행사가 취소되고 온라인 불꽃놀이로 대체된 바 있다.

올해는 다르다. 도시별로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행사들은 더운 여름날 가족과 함께 즐기는 멋진 휴가가 될 수 있다.

가장 미국적인 축제인 독립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각종 행사와 불꽃놀이 정보를 소개한다.  

 

7월 3일(토) | ADDISON
KABOOM TOWN
4970 Addison Circle Dr.
Addison, TX 75254

북텍사스 지역 최고의 불꽃놀이 중 하나인 에디슨(Eddison) 시 카붐타운(Kaboom Town)은 DFW 최대의 불꽃놀이라 해도 손색이 없다.

에디슨 시는 3일 오후 5시에 부터 독립기념일 행사를 연다. 주최측은 지난 6월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입장티켓이 2시간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카붐타운 행사의 백미인 불꽃놀이는 오후 9시 30분부터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에디슨 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불꽃놀이가 터질 때 FM 102.1을 맞춰 들으면 더욱 특별한 불꽃놀이쇼를 만끽할 수 있다.

에디슨 카붐타운 독립기념일 축제는 야후닷컴이 꼽은 북텍사스 불꽃놀이 랭킹 2위에 이름을 올렸고, 월스트리트저널과 USA 투데이, 미국불꽃협회(APA) 등에서 ‘미국 10대 불꽃놀이’로 선정한 바 있다.

에디슨 서클파크(Circle Park)는 6월 30일(수)부터 7월 5일(금)까지 독립기념일 행사물 설치와 철거를 위해 폐쇄된다.  

 

7월 3일(토)-5일(월) | ARLINGTON
JULY 4TH FEST
2201 E Road to Six Flags St,
Arlington, TX 76010

알링턴 시는 3일(토) 글로브 라이프 필드(Globe Life Field) 부근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로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고, 5일(월)에는 축제 분위기로 시내를 한껏 치장하는 퍼레이드를 펼친다.

3일 오후 9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불꽃쇼는 글로브 라이프 필드 상공과 주변 엔터테인먼트 구역에서 진행된다.

글로브 라이프 필드(Globe Life Field), AT&T 스타디움, E스포츠 스타디움 알링턴&엑스포 센터(Esports Stadium Arlington & Expo Center) 주차장은 오후 8시부터 일반인에게 개방된다.

불꽃놀이를 즐기기 위해 이 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자신들의 차량 주면이나 테일 게이트 주변에 가지고 온 의자를 설치할 수 있다.

FM 95.9 Ranch 방송에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거나 ‘The Ranch’ 휴대폰 스트리밍 앱을 깔면 밤하늘의 불꽃놀이 장관을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올해 불꽃놀이 행사에서는 예년에 진행했던 거품파티나 음악축제, 음식판매 등은 만날 수 없으니 필요한 음식물이나 음료는 직접 챙기는 것이 좋다.  

 

7월 4일(일) |CALLOTON
Independence Day Celebration
1700 Keller Springs Road.
Carrollton, TX 75006

캐롤튼 시의 불꽃놀이는 4일(일) 오후 9시 30분부터 조시 랜치 호수(Josey Ranch Lake)에서 진행된다. 음식 판매나 관련 축제는 열리지 않는다.

불꽃놀이가 실시되는 인근 지역 주차장이 개방되니 자신의 차에서 불꽃놀이를 직접 구경할 수 있으며 캐롤튼 시 페이스북에서도 현장 생중계 될 예정이다.

7월 2일(금)에는 캐롤튼 시니어 센터에서 독립기념일 축하 콘서트와 점심이 제공된다. 입장 및 식사는 무료이며 사전 등록은 필요없다.  

 

7월 3일(토)-4일(일) | FLOWER MOUND
Voices of Flower Mound
1250 W Round Grove Rd,
Lewisville, TX 75067

플라워 마운드는 4일(일) 오후  5시부터 베이커스필드 공원(Bakersfield Park)에서 예년과 다름없는 독립기념일 축제를 연다.

올해 행사에는 라이브 음악공연, 어린이 놀이터, 자동차 쇼, 푸드 트럭, 불꽃놀이쇼 등이 준비돼 있다. 허기진 배를 채울 다양한 음식과 축제분위기를 한껏 살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탁트인 시야에서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는 게 최대 강점이다.

불꽃놀이는 오후 9시 50분부터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 주차장은 운영하지 않는다. 지정된 장소에서 운영되는 셔틀버스는 오후 4시 45분부터 시작해 오후 9시 15분까지 운행한다.

행사장 인근지역은 1일(목) 오전 8시부터 5일(월) 오후 10시까지 통제된다.

▶ 셔틀버스 운영장소 보기  

 

7월 4일(일) | FORT WORTH
Fort Worth’s Fourth
395 Purcey St.
Fort Worth, TX 76102

트리니티 강을 따라 화려한 독립기념일 축제가 열리는 포트워스 행사는 북텍사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중 하나다.

팬더 아일랜드 파빌리온(Panther Island Pavilion)에서 열리는 포트워스 축제에서는 음식, 음료, 라이브 음악, 불꽃놀이가 하나로 어우러진 최고의 시간을 선사한다. 불꽃놀이는 9시 30분에 시작한다. 입장료는 무료다.  

 

7월 4일(일) | IRVING
Irving Brings Back the Spark
501 E Las Colinas Blvd,
Irving, TX 75039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음악, 환상적인 불꽃놀이까지, 어빙 축제는 가족 단위로 독립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코스다.

푸드트럭에 가득한 각종 음식과 저녁 10시까지 이어질 라이브 공연 등도 축제 분위기를 북돋운다. “불꽃을 되살리는 어빙”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는 라스콜리나스에 위치한 ‘레비 이벤트 플라자(Levy Event Plaza)’로 7월 4일(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손 세정제는 현장 비치되며 마스크는 필요하지 않다. 어빙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FM 98.7.을 통해 라이브 음악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YouTube @The City of Irving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7월 4일(일) | PLANO
Oak Point Park
5901 Los Rios Blvd, Plano, TX 75074

아이들과 함께 즐길 거리와 놀거리, 먹거리 뿐 아니라 공연과 각종 행사가 가히 북텍사스 최고 수준이다.

오크 포인트 공원(Oak Point Park)에서 진행되는 올해 행사는 예년 행사의 축소판이지만, 독립기념일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알짜배기로 준비됐다.

행사장은 오후 6시에 개방되며, 불꽃놀이는 오후 9시 30분부터 시작한다. Plano TV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i뉴스넷>이 전하는 ‘KoreaTimes 미디어’ 실시간 카톡뉴스를 받아보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카~톡!!” 이제, 발 빠르고 신속한 주요 뉴스를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기사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