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텍사스 하원 “학교내 마스크 의무화” 주정부 청원

텍사스 하원 “학교내 마스크 의무화” 주정부 청원

by admin

 

  • 텍사스주 하원의원 31명 “교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요구
  • 개학 앞두고 델타 변이 확산에 따른 예방조치  필요성 대두

 

 

텍사스주 하원의원들이 그렉 애버트 주지사에게 ‘마스크 착용 금지’ 해제를 요청했다.

지난 7월 24일(토) 빅키 굿윈(Vikki Goodwin) 하원 의원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재시행’을 촉구하는 탄원서를 트위터에 공개했다.

빅키 굿윈 의원은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에 불안한 학부모들은 학교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온라인 수업과 같은 예방조치를 요구하고 있지만 그렉 애보트 주지사의 행정명령으로 학교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며 그렉 애보트 주지사에게 보낸 청원서를 공개했다.

‘마스크 의무화’를 주요 내용으로 한 청원서에는 31명의 텍사스 주 하원의원이 서명했다.

청원서는 “지난달 주 보건당국 자료에 따르면 텍사스 주 전체의 주간 신규 확진자 수가 5배 이상 증가했다”고 직시, 개학을 앞둔 시점에서 주 전역의 마스크 의무화 재시행을 강력히 촉구하고 있다.

“개학을 불과 몇 주 남기고 있는 시점에서 코로나 19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없는 주정부 시책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전화문의가 많았다”고 밝힌 청원서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거나 고위험군에 속한 학생에게 온라인 수업 옵션을 제공하고, 현재 발령된 학교내 마스크 착용 금지 규정을 해제해달라”고 촉구했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i뉴스넷>이 전하는 ‘KoreaTimes 미디어’ 실시간 카톡뉴스를 받아보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카~톡!!” 이제, 발빠르고 신속한 주요뉴스를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기사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