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박길자 라인댄스 대표, 댄스대회 ‘우승’

박길자 라인댄스 대표, 댄스대회 ‘우승’

by admin

 

  • 2021 노스스타 댄스-오-라마에서 금·은메달 석권
  • 글로벌 규모의 댄스 아카데미 ‘아서 머레이 댄스센터’ 주최
  • 최고의 춤꾼 ‘TOP StUDENT’ 영예도 차지

 

박길자 라인댄스교실의 박길자 대표가 8월 26일부터 3박 4일간 미네아폴리스 하얏트 레전시 호텔에서 열린 ‘2021 노스스타 댄스-오-라마(NorthStar Dance-O-Rama 2021)’ 볼륨댄스대회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따내며 발굴의 실력을 과시했다.

아서 머레이 댄스센터(Arther Murray Dance Centers)가 주최하는 노스스타 댄스오라마는 미 전역에서 댄스 스포츠를 배우는 성인들과 강사진이 참가하는 대규모 댄스대회다. 전 세계 22개국에 270개가 넘는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글로벌 규모의 댄스 아카데미로, 볼륨댄스의 국제화를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다.

2021 노스스타 댄스오라마에 출전한 박길자 대표는 뛰어난 실력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컨츄리 댄스 부문에서 금메달, 미스터리 댄스 부문에서 은메달을 목에 거는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댄스 강사진을 제외한 전체 참가자 중 최고의 춤꾼을 뽑는 ‘TOP STUDENT’에 선정, 이번 대회 최고의 영예와 다름없는 자리에 올랐다.

박길자 대표는 지난 6월 뉴올리언즈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보스턴 댄스-오-라마(Boston Dance-O-RAMA)에서 동메달을 차지, 이미 볼륨 댄스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 등 한인사회 각종 행사에서 라인댄스 무대를 선보이는 등 생활댄스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박길자 대표는 현재 ‘박길자 라인댄스 교실’을 운영중이다.

라인댄스 수강 및 댄스 교습 문의는 972-655-6232로 하면 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i뉴스넷>이 전하는 ‘KoreaTimes 미디어’ 실시간 카톡뉴스를 받아보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카~톡!!” 이제, 발빠르고 신속한 주요뉴스를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기사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