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시온마켓 달라스점, 내달 27일 소프트 오프닝 확정

시온마켓 달라스점, 내달 27일 소프트 오프닝 확정

by reporter

시온마켓 달라스점 소프트 오프닝 날짜가 8월 27일로 최종 결정됐다.

시온마켓 담당자는 현재 진행되는 공사가 차질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소프트 오프닝을 한 후, 다음달 7월 30일 루이스빌 시와의 협의를 걸쳐 10월말 즈음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온마켓 황규만 회장은 “고객들에게 거품을 뺀 정직한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소비자 중심의 마켓이 될 것이라는 목표로 공사 막바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황 회장은 “2019년 8월 27일 달라스 새로운 시대를 여는 한인 랜드마크가 탄생하기에 소비자 친화적인 시온마켓에서 달라스 한인들을 정성껏 모실 예정”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시온마켓 오픈과 함께 파리 바게트, Tonymoly, 더페이스샵등 유명 한국 브랜드와 공차, 위키드 스노우, 만나 샤브샤브, 라멘, 한식, 분식, 중식등 11개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는 푸드코트, 우리은행, 타이탄체어, 미용실 등 다양한 상가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루이스빌시 에서도 지역상권의 발전에 큰 영향을 줄 것이라 큰 기대감을 갖고 시온마켓 오픈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루이스빌 내 뮤직시티몰의 시온마켓은 옛 시어스 자리에 위치하고 있고, Costco 루이스빌 점과 0.6mile, 3분거리에 인접하고 있다.

시온마켓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시온마켓 공식 홈페이지 zion-marketplac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Promotion Image
※클릭하면 한국일보 온라인 최신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