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경제뉴스 한미은행 부동산 세미나 대성황

한미은행 부동산 세미나 대성황

by Hoon Ho Cho

■ 부동산 투자의 전반적 과정 설명
■ 70여명의 한인 참석 성황 이뤄

한미은행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한인들을 위해 부동산 투자의 전반적인 과정을 알리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지난달 29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약 2시간에 걸쳐 한미은행 캐롤튼 대출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세미나에는 약 70여명의 참석자가 사전예약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석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며 최근 북텍사스에 불고 있는 부동산 열풍과 활발한 비즈니스 상황을 실감케 했다.

이 세미나에서는 한미은행 제이 김 전무, ‘에드워드 최 인베스트먼트’의 에드워드 최 대표, ‘트리니티 타이틀’의 에릭 조 오피서 등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관계된 주요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상업용 부동산 매매와 대출의 전반적인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 전무는 부동산 투자에서 필수적인 은행이 어떤 역할을 하는 지, 상업용 부동산 대출 신청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은 무엇인지를 소개하고, 대출 신청시 알아두면 유익한 팁도 나눴다.

오랜 기간 달라스 지역에서 부동산 에이전트로 활동한 최 대표는 현재 달라스 지역 부동산 시장 현황과 바이어-셀러 간 이뤄지는 매매 과정, 바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공유했고, 조 오피서는 매매 과정에서 오가는 다양한 서류들의 목적과 중요성 등 클로징 단계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내용을 다뤘다.

한미은행 달라스 지역 총괄 강석기 본부장은 “부동산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석해 주신 모든 달라스 한인동포 및 한미은행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공적인 세미나 개최로 인해 추후에 더 유익하고 알찬 내용을 토대로 한인 동포들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하도록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한인동포는 “평소 궁금했었던 북텍사스 부동산 시장과 동향, 그리고 소규모 사업 시작과 은행 대출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 유익했다”며 “한미 은행과 같은 신뢰할 만한 한인 은행에서 좋은 세미나를 개최해 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조훈호 기자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