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한류 대표 맛집 북창동 순두부, 달라스점 그랜드 오픈

한류 대표 맛집 북창동 순두부, 달라스점 그랜드 오픈

by reporter

■ 27일(금) 오후 5시부터 오픈 기념 행사 개최
■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푸짐한 선물과 무료 순두부 식사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1996년 LA에서 첫 문을 연 이래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한류 대표 맛집으로 성장한 북창동 순두부가 마침내 달라스에 그랜드 오픈한다. 북창동 순두부는 텍사스 달라스 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오늘 27일(금) 오후 5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에서는 오후 5시부터 북창동 순부두 달라스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순두부 무료 식사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북창동 순두부는 그랜드 오프닝 특별 고객 감사 이벤트에 앞서 27일(금) 오후 12시 달라스 한인회, 캐롤튼 시의회 관계자 등 한인사회와 주류 사회 주요 인사를 초청해 오픈 리본 커팅식과 함께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유종철 달라스 한인회 부회장은 “달라스 한인사회와 더불어 북창동 순부두가 성장과 발전을 이루길 기원한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북창동 순두부 달라스 점은 4천2백 스퀘어피트의 넓은 실내공간, 격조 높은 인테리어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맛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순두부를 포함한 한국 고유 음식의 맛과 멋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북창동 순두부는 외국 손님을 초대하기에도 좋은 장소로 추천될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북창동 순두부 이희숙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강조하며 실천해 온 ‘깨끗한 손, 따뜻한 마음, 최고의 맛’의 신념은 지금까지 굳건히 지켜오고 있다. 미국 현지에서 생산하는 유전자 조작 없는 콩(클루튼 프리)으로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순두부만을 사용하는 북창동 순두부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전국 전 지점에서 동일한 깊은 맛을 내기로 유명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캐롤튼에 위치한 북창동 순두부 달라스점은 한국의 멋을 표현하는 격조 높은 고급 인테리어와 함께 한국 고유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텍사스 달라스 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이 대표는 “북창동 순두부가 미주 내 대표적인 한인 외식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고객들께 꼭 보답하고 싶었다”며 “달라스 한인 고객들 많은 분들이 이날 푸짐한 선물과 맛있는 식사를 하러 오셨으면 좋겠다”고 초청의 인사를 전했다.

캐롤튼에 위치한 북창동 순두부 달라스 지점 주소는 1050 E Trinity Mills Rd, Carrollton, TX 75006에 위치하고 있다.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