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전문가들이 말하는 ‘연애, 사랑 그리고 결혼’

전문가들이 말하는 ‘연애, 사랑 그리고 결혼’

by admin

KAPN ‘사랑, 연애, 그리고 결혼’ 특별 세미나 개최
2월 4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코요테릿지 골프 클럽


한인 청년들의 사랑과 연애는 물론, 가정을 일궈가고 있는 부부의 결혼생활과 이혼까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행복한 삶’을 다루는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한인사회의 주목을 한 몸에 받는 이번 세미나는 한인전문가 네트워크 (Korean American Professional Network, 이하 KAPN)가 마련했다.

오는 2월 4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코요테 릿지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사랑, 연애 그리고 결혼’ 특별 세미나는 △ 데이트 전문코치 브룩클린 멕케이(Brooklyn McKay) △가정생활 치료 전문의 데보라 홀트(Deborah Holt) 박사 △결혼생활 전문강사 메릴린 서덜랜드(Marilyn Sutherland) △가정법률변호사 사이먼 정(Psymon Chung)이 패널로 나선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 토론과 발표로 사랑과 연애, 결혼과 이혼을 폭넓게 다루는 세미나가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참가패널 약력은 다음과 같다.

▷ 브룩클린 멕케이(Brooklyn McKay)
AskMatch와 Match.com 데이트 전문 코치이자 데이트 관련 팟캐스트(Podcast)의 공동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미혼자들이 자신과 어울리는 인생 동반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데이트 전문 전문가이다.


▷ 데보라 홀트(Deborah Holt, Ph.D., LMFT )
결혼과 가정생활 치료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다. Texas Woman’s University 에서 박사학위을 딴 뒤  UT Southwestern Medical Center에서 박사학위 인턴를 수료했다. 홀트 박사은 다양한 분야의 결혼 생활에서 부부 갈등, 가족 갈등를 치료하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 메릴린 서덜랜드(Marilyn Sutherland)
결혼 생활 코치이자 전문 강사로 활동중이다. 저서로 “Why Did You Load the Dishwasher Like That? 9 Whopping Mistakes that Push Love Away.” 등이 있다. 십여년 넘게 연애 전문 코치로 활동하면서 미혼자나 현재 데이트 중이 사람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상대방을 만날 수 있는 방법과, 그들과 오래동안 지속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다.


▷ 사이먼 정(Psymon Chung)
가정 법률 변호사로서 이혼이나 가족 관계 분쟁에 관한 법률 문제에 다룬다. 어떠한 상황에서 분쟁이 일어났던 간에 고객의 관점에서 가장 최적이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언제나 자녀들의 이해 관계가 우선이 될 수 있도록 조언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