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설맞이 할인행사
설날맞이 최대 35% 할인 … 1월 23일까지 주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오는 2월 5일 설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해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이번 설날을 맞아 명품 한우, 굴비옥돔, 친환경 상품 뿐만 아니라 곶감, 정관장 홍삼 등 고객 문의가 많았던 상품들을 추가해 최대 35% 할인하는 특별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고창 수협군이 인증한 장어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해 최상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며,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4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 1월 23일 전까지 주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와 무료전화(1-800-648-0980), 혹은 H마트 매장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s://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