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뱅크카드 서비스 올해의 혁신제품상 Top 5

뱅크카드 서비스 올해의 혁신제품상 Top 5

by admin

18레스토랑 주문 시스템 QSR POSt … 업무 효율성 극대화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인업체 뱅크카드 서비스-네이비지브라(대표 패트릭 홍)의 POS 결제시스템 QSR POS t가 ‘2019 올해의 혁신 제품상(Catapult 2019)’ 탑 5에 선정됐다.

QSR POS t는 100개가 넘는 제품들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당당히 탑 5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QSR POS t는 NEAA(North Eastern Acquirers Association)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혁신 제품상(Catapult 2019)’ 컨퍼런스에서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청중들 앞에서 자신들의 제품을 소개하게 된다.

‘올해의 혁신 제품상(Catapult)’ 은 매년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개발된 100여 개가 넘는 회사의 제품들이 출전하여 그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하는 경연 대회이다.

뱅크카드 서비스는 퀵서비스 레스토랑 (Quick Service Restaurant, QSR)업계에 특화된 QSR POS t 포스기 시스템을 수많은 청중과 업계 최고 분야의 선출 위원들이 모인 앞에서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QSR POS t는 퀵서비스 레스토랑 (Quick Service Restaurant, QSR)업계의 특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개발 특화된 포스 시스템이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App) 주문 또는 인터넷(Web) 주문이 지원되며, QR 코드 스캔을 통해 고객들이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지 않아도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업주 입장에서는 NFC 기술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근태 관리를 매우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푸드코트와 같이 여러 식당이 밀집되어 있는 장소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장시간 줄을 서야 하는 고객들은 테이블에 부착된 NFC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푸드코트 내 식당들의 음식을 편하게 자리 앉아 주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QSR POS t 포스기를 사용하는 업주는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어 방문 고객을 증가시키고, 부가적인 업무가 생략되어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이 높아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뱅크카드 서비스의 미쉘신 부 사장에 따르면, “QSR POS t 포스기 시스템 하나로 온라인 주문과 여러 마케팅 기능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어 매출증대 뿐 아니라 비용 절감 효과까지 체감, 업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