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생활수기 공모전 “1등 2천불 상금”

by admin
0 comment 531 views
  • 전염병을 겪으며 지내온 삶의 이야기들 공유
  • 1등 2천달러 등 푸짐한 상품으로 지역사회 응원
  • 4월 30일 공모 마감…거주지역 상관없이 응모 가능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에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수기 공모전이 개최된다.

달라스 한인회- 민주평통달라스협의회(회장 유석찬)는 “코로나 19가 일상을 파고 든 2020년, 처음 맞는 전염병 위기에 우리 모두 좌절할 수밖에 없었지만, 아프고 힘들어도 함께 였기에 이겨낼 수 있었고 이러한 이야기를 하나로 모으고자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수기 주제는 ‘코로나 19 일상 속의 모든 경험과 생활이야기’다. 코로나 19로 변한 가족의 일상이나 경제봉쇄정책으로 겪은 고통,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쩔 수 없이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 코로나 19 확진 사례 등 지난 한 해동안 코로나 19와 관련해 겪었던 다양한 일상 속 경험이라면 어떤 이야기라도 상관없다.

출품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의 저작권은 주최측에 귀속된다.

시상도 푸짐하다. 총 상금만 총 5,500달러다.
영예의 1등 수상자 1명은 2,000달러의 상금을 거머쥐게 된다. 2등(2명)은 1,000달러, 3등(3명)은 5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각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기념패도 전달된다.

달라스 한인회는 “다른 주에서의 참여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나, 수상자는 시상식 참여를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다.

생활수기 작품은 달라스 한인회 이메일 dallaskorea@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되고, 이메일 제목에 ‘공모전 응모’를 표기해야 한다. 문의는 972-241-4524로 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4월 30일(금)까지다.

코로나 19라는 전대미문의 전염병을 겪으며 지내온 이야기들로 미주 한인들의 생활 속 공감대를 이끌어낼 이번 공모전은 달라스 한인회,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한국홈케어 주최로 실시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코리아타임즈 미디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아타임즈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i뉴스넷>이 전하는 ‘코리아타임즈 미디어’ 실시간 카톡뉴스를 받아보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카~톡!!”
이제, 발빠르고 신속한 주요뉴스를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