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미은행, 강석기 본부장 임명

한미은행, 강석기 본부장 임명

by reporter
3k views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 “한인사회 관계증진에 노력”

한미은행이 달라스 지역 한인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석기 부행장을 신임 본부장에 임명하는 조직 개편을 지난 3일(월) 단행했다.

이와 함께 동부 지역 총괄을 맡아 온 제이 김 전무가 달라스 지역 총괄도 함께 맡으며 한인사회를 중심으로 고객층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채비를 마쳤다.

강석기 신임 본부장은 2003년 우리아메리카은행에 입행, 애틀란타 제일은행을 거쳐 2009년부터 달라스로 이주, 신한아메리카은행을 거쳐 2017년부터 한미은행 달라스 뱅킹 매니저로 근무해 온 포괄적 은행 업무에 정통한 금융 전문가이다.

또 강 본부장은 달라스 한인상공회 상임이사를 맡으며 달라스 한인 상공인들을 위한 협력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한미은행 직원들 또한 정기적 양로원 봉사 등을 통해 한인사회와의 유기적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일 한미은행이 달라스 지역 한인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석기 부행장을 신임 본부장에 임명했다.

강 본부장은 “기본부터 차곡차곡 배워 온 은행 업무를 기반으로 고객의 필요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미은행이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뒤 “앞으로 한인사회와의 관계 증진을 위해 일반인과 전문인을 대상으로 한 금융 전문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달라스 지역 총괄을 맡게 된 제이 김 전무는 “한미은행은 달라스 일대에 한인 은행 중 가장 많은 4개 지점을 통해 가장 오랜 기간 한인사회의 성장과 함께 해왔다”며 “강 본부장을 중심으로 한인 사회 특성에 맞는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은행은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 달라스, 캐롤턴, 플레이노, 알링턴 등 4개 지점을 두고 있다. 또한 올 초 캐롤턴에 론센터를 오픈해 신속하고 편리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훈호 기자 news@koreatimestx.com

Copyright ⓒ 텍사스 한국일보 http://koreatimestx.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