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미은행, 고객 위한 ‘금융생활 길라잡이 프로그램’ 시작

한미은행, 고객 위한 ‘금융생활 길라잡이 프로그램’ 시작

by reporter
1.7k views

■ 지점 내방 고객에 유용한 금융 정보 제공
■ 매달 새로운 내용, 고객과 소통 확대 기대

한미은행이 고객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는 ‘금융생활 길라잡이 프로그램’을 전국 35개 지점에서 일제히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달 고객이 알아두면 유용할 금융 정보를 한 장짜리 전단지로 제작하고, 지점 직원들이 내방 고객들에게 해당 내용을 간단히 설명한 뒤 배포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각 지점별 특성에 맞춰 4개 언어(영어, 한국어, 중국어, 스패니시)로 제작된 전단지가 사용되며, 매달 초 또는 월중 계속해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콘텐트는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알아둬야 할 금융 기초지식, 금융사기 예방과 구제, 금융 자산 및 부채 관리 등 매달 새로운 내용으로 꾸며진다. 그 첫째로 최근 기승을 부려 금융 업계 전반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소셜 시큐리티 번호 사기의 유형과 대비책을 다뤘다.

또한 이 콘텐트를 지난 해부터 주요 지점들에 설치 중인 대형 모니터에 띄워 내방 중인 모든 고객이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중에 틈틈히 볼 수 있도록 했다.

한미은행 바니 이 행장은 “양질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은행의 기본에서 한걸음 더 나아간, 고객과 커뮤니티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유익한 금융생활을 이어가고 은행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제공=한미은행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