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프리미엄 광고 [AD]미주체전 ‘달라스선수단’을 후원해주세요!

[AD]미주체전 ‘달라스선수단’을 후원해주세요!

by admin
혹자는 “미주체전, 그게 뭔데?”라고 묻습니다. “미주체전, 그거 왜 해?”라고 묻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미주체전이 처음 열린 건 1981년입니다. ‘오늘’을 살아가며 땀흘리는 이민 1세대 한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하나가 되자는 취지였습니다.
그로부터 42년이 흘렀습니다. 제1회 LA 미주체전이 열리던 해 태어난 한인 2세가 올해로 42살이되었습니다. 하나의 생명이 탄생하고 성장하듯, 해를 거듭할수록 미주체전 또한 미래를 향한 구체적인 꿈이 생겨났습니다.
 
이제 미주체전의 목표는 ‘오늘’에 있지 않습니다.
‘미래’ 시대 주인공인 한인 청소년들에게 한국인의 정체성과 긍지를 새겨주기 위해 미주체전은 ‘오늘’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 청소년들이 ‘미주체전’이라는 무대 위에서 함께 경쟁하고 스포츠를 통해 화합하는 ‘꿈의 축제’가 되는 것이 미주체전의 ‘내일’입니다.
 
제22회 미주체전이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뉴욕에서 열립니다.
100여명의 한인 청소년들이 달라스를 대표하여 이 대회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달라스 체육회는 달라스 한인 청소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항공비와 식비를 지원하길 원하지만, 재정적으로 여의치 않은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미주체전 달라스 대표팀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으로 함께 해주세요.
 
모금을 통해 모인 소중한 후원금은 제22회 뉴욕체전 달라스 대표팀의 식비 및 청소년 선수단 항공비 지원을 위해 귀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