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달라스 선수단을 응원합니다”…여성회, 4월 29일 후원바자회 개최

“달라스 선수단을 응원합니다”…여성회, 4월 29일 후원바자회 개최

by admin

KEY POINTS

  • 4월 29일 오전 11시-오후 7시 ‘한류빌딩’
  • 푸짐한 주말 먹거리 구입 가능
  • K-POP 가수 기념품도 판매

오는 6월 뉴욕에서 열리는 제21회 미주체전 출전 달라스 선수단을 돕기 위해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회장 이송영)가 나섰다.

북텍사스 여성회는 오는 29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미주체전 달라스 선수단 후원 바자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뉴송교회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한류빌딩(4109 TX-121. Carrollton)이다.

새롭게 오픈할 한류빌딩에서 미주체전 후원과 북텍사스 여성회 바자회를 돕기 위해 장소를 제공했다.

여성회가 준비한 바자회 물품은 K-FOOD.

갈비콤보·꼬치구이·닭강정·비빔밥 등 주말 식사를 장만하기 딱 좋은 메뉴 뿐 아니라, 김밥·오뎅·떡볶이·녹두전·김치전·만두·잡채 등 푸짐한 분식류도 판매한다. 커피와 음료수 또한 먹거리 장터의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후원 바자회에서는 한류빌딩에서 열리는 행사답게 BTS 등 K-POP 가수들의 굿즈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송영 회장은 “K-POP을 사랑하는 지역 청소년과 한류팬들이 이번 후원바자회에 함께 하기로 했다”면서 “한국 음식도 알리고 미주체전 선수단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2년마다 개최, 미 전역의 한인들이 스포츠로 하나되는 미주체전은 오는 6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미 전역에서 활동 중인 30여 개 지역 체육회에서 6,500여명이 참가, 한민족의 우정과 건강을 다진다.

달라스 선수단은 올해 대회에서 ‘준우승’을 목표로 참가한다. 달라스 체육회(회장 김성한)은 임원 및 선수를 포함, 250여명 규모의 달라스 선수단이 뉴욕 미주체전에 참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달라스 체육회는 현재 선수단 후원을 위한 모금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달라스 선수단 후원을 원할 경우 11500 N. Stemmons Fwy. #163. Dallas, TX 75229로 수표를 송부하거나, Bank of Hope 계좌번호 071319008로 후원금을 보내면 된다.

뉴욕미주체전 달라스 선수단 후원 문의는 우성철 체육회 부회장(214-218-2246) 또는 박수현 체육회 사무총장(945-300-9999)에게 하면 된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