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나텍산에서도 만나세요”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나텍산에서도 만나세요”

by admin
360 views

  •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나텍산’와 공식 기사 협업
  • 나텍산, 텍사스 전역 한인들의 ‘온라인 집결지’
  • 나텍산 홈페이지 개설, 한인 소통창구의 떠오르는 신흥강자

이제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기사를 페이스북 커뮤니티 ‘나 텍사스 산다!’의 홈페이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나 텍사스 산다(이하 나텍산)’의 공식 홈페이지 texaskoreans.com는 텍사스 최대 한인 커뮤니티로 성장하고 있는 페이스북 커뮤니티 그룹 ‘나텍산’이 신설한 웹사이트다.

미국 일상, 이민, 유학 등 유익하고 생생한 정보로 달라스·휴스턴·샌안토니오·어스틴 등 텍사스 전역의 한인들이 교류하고 있는 ‘나텍산’은 5,000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한 가운데 급속한 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는 ‘핫한’ 온라인 그룹이다.

‘나텍산’ 페이스북 그룹은 지난 8월 17일 회원 5,000명이 넘으면서 정보 필터링 및 양질의 회원 교류를 위해 비공개 그룹으로 전환해 운영중이다. 페이스북 이용자는 기존 회원들의 초대나 신청으로 어렵지 않게 그룹에 가입할 수 있다.

☞페이스북 ‘나 텍사스 산다’

“미국 텍사스 한인 #1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나 텍사스 산다’는 더 많은 정보와 소통을 위한 창구로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뉴스 △지역별 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렌트 △부동산 △할인정보 △한인업소록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채워 나가고 있다.

나텍산 홈페이지에 게재된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기사는 ‘나텍산’ 페이스북과도 공유돼 더 많은 독자와 만나고 있나게 된다.

☞페이스북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

코리아 타임즈 미디어(Korea Times Media)는 자타가 공인하는 달라스 최고의 ‘정론직필’ 언론으로 △달라스 코리안저널(2년) △뉴스코리아 편집국장 겸 부사장(14년) △뉴스넷 발행인(2년) △텍사스 한국일보 발행인(3년) 등 미주 한인 언론 경력 23년차의 최윤주 발행인이 운영하는 온라인 뉴스매체다.

1999년부터 달라스 한인사회 역사를 기록, 텍사스 최고 경력과 경륜을 지닌 최윤주 발행인은 현재 (사)세계한인언론인협회 수석부회장과 선출직 이사를 맡고 있다.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2022년 9월 3일(토)

시간 : 오후 4시_놀이마당 / 오후 5시_행사
장소 : Forest Hill Civic Center
(6901 Wichita St. Forest Hell, TX 76140)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