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ditor's Picks 아마존, 추수감사절 기간 “역대 최대 매출”

아마존, 추수감사절 기간 “역대 최대 매출”

by admin

핵심 요약 >>

아마존이 2022 추수감사절 연휴동안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스마트 스피커 에코 닷과 애플 에어팟 등이다.

올해 추수감사절과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로 이어지는 5일간의 쇼핑기간동안 아마존닷컴(amazon.com)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세계최대 온라인 상거래업체인 아마존은 보도자료를 통해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올해 추수감사절 수억개의 제품이 판매돼 주말동안 사상 최대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이 기간동안 올린 총 매출액은 밝히지 않았지만, 중소기업들이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언급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마존의 스마트 스피커 에코 닷(Echo Dot)과 파이어 TV 스틱, 애플사의 에어팟(AirPods)이었다.

또한 해즈브로 게이밍 커넥트 4(Hasbro Gaming CONNECT 4), 버츠비(Burt’s Bees)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챔피언(Champion) 의류, 뉴발란스(New Balance) 의류와 신발, 아마존 스마트 플러그(Smart Plug)와 에코쇼(Echo Show), 닌텐도 스위치가 상위 판매상품에 포함됐다.

아마존은 이 기간동안 에코(Echo), 링(Ring), 브링크(Blink), 킨들(Kindle), 파이어 TV(Fire TV) 등 수백만개의 아마존 기기들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한편 전미소매협회는 추수감사절에서 사이버 먼데이로 이어지는 5일간 1억 6,970만명의 사람들이 쇼핑을 했다고 밝혔고,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사이버 먼데이 하루동안 113억 달러의 매출이 발생, 미국 온라인 쇼핑 역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최윤주 기자 editor@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