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로컬뉴스 [알렌몰 총기난사] 포트워스 한인회, 애도 성명서 발표

[알렌몰 총기난사] 포트워스 한인회, 애도 성명서 발표

by admin

KEY POINTS

  • 포트워스 한인회, 희생자 조의 및 부상자 쾌유 염원
  • 텍사스 총기규제 강화 요구에 합심
  • “달라스 한인회 노고에 감사”

포트워스 한인회(회장 박기남)가 지난 6일(토) 벌어진 총기난사 참사에 애도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는 희생자 애도와 더불어 한인동포들의 비통한 마음을 결속시킨 달라스 한인회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포트워스 한인회는 “5월 6일 텍사스 알렌시에 있는 프리미엄몰에서 일어난 총기사건으로 인하여 희생되신 분들께 삼가 조의를 표하며 유가족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는 말과 함께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염원했다.

또한 “예상하지 못했던 불행에 진심을 다한 동포사랑 실천으로 한인 동포의 비통한 마음을 모은 달라스 한인회의 봉사에 감사한다”며 힘겨운 시기를 이겨내기 위한 달라스 한인회의 행보에 힘을 더했다.

성명서에서 포트워스 한인회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텍사스의 총기관련 사고 예방 및 처리법에 많은 변화가 있기를 기대한다”며 텍사스 총기규제법 강화를 위한 사회적 요구에 뜻을 같이한다고 밝혔다.

포트워스는 북텍사스 지역 주요 도시로 달라스 서쪽지역에 위치한다. 통상적으로 북텍사스를 DFW 광역권(Dallas-Fort Worth metroplex)라 부른다.

다음은 포트워스 한인회 애도 성명서 전문이다.

포트워스 한인회 알렌 총기난사 사건 애도 성명서

저희 포트워스 한인회는 5월 6일 텍사스 알렌시에 있는 프리미엄몰에서 일어난 총기사건으로  인하여 희생되신 분들께 삼가 조의를 표하며 유가족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부상 입으신 분들도 하루 속히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불행에 진심을 다한 동포사랑 실천으로 한인 동포의 비통한 마음을 다함께 모아주신 달라스 한인회의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사고를 계기로 텍사스의 총기 관련 사고 예방 및 처리법에 많은 변화가 있기를 기대하며, 저희 포트워스 한인회는 이 변화를 위한 일에 적극 찬성하고 협조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 한 마음과 한 목소리로 보다 더 안전하며 평안한 한인사회를 이루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23. 5. 10

포트워스 한인회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