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내셔널 뉴스 20억달러 잭팟 “캘리포니아에서 나왔다”

20억달러 잭팟 “캘리포니아에서 나왔다”

by admin

핵심 요약>>

사상 최대액의 잭팟 주인공이 가져갈 당첨금은 20억 4천만달러다. 현금옵션으로 일시불 수령할 경우 9억 9,760만 달러를 손에 쥐게 된다.

기네스북에 오른 사상 최대 복권 당첨금을 손에 쥘 대박 행운의 주인공이 캘리포니아에서 나왔다.

7일(월) 추첨한 파워볼 복권의 당첨번호는 10-33-41-47-56이고 파워볼 숫자는 10이었다.

2억 9,300만분의 1의 확률을 뚫고 당첨번호를 맞춘 행운의 주인공은 단 1명인 것으로 확인됐다. 복권이 당첨된 지역은 캘리포니아였다.

7일 오전까지만해도 19억 달러였던 당첨금은 추첨시각이 다가오면서 20억 4000만달러까지 불어났다.

사상 최대액의 주인공이 당첨금을 현금옵션으로 일시불 수령할 경우 9억 9,760만 달러를 손에 쥐게 된다.

1등 당첨자 외에 고액의 당첨자도 다수 나왔다. 파워볼에 따르면 22장의 티켓이 5개의 화이트볼 번호를 맞춰 100만달러의 상금을 받게 됐고, 플로리다에서는 파워 플레이를 추가하여 200만달러를 수령하게 됐다.

100만달러 상당의 티켓은 캘리포니아, 루이지애나, 미시간, 뉴저지, 펜실베니아, 플로리다, 매사추세츠, 미주리, 오하이오, 사우스캐롤라이나, 워싱턴, 조지아, 메릴랜드, 오리건, 텍사스에서 판매됐다.

한편 이번 추첨번호는 미네소타 복권국의 데이터 제출이 늦어지면서 10시간 넘게 발표가 지연되는 소동을 겪었다. 미 전역에서 판매되는 파워볼은 48개주에서 복권 판매 및 판매 데이터를 모두 제출하기 전까지는 추첨을 시작할 수 없다.

최윤주 기자 editor@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