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리스코에 유니버셜 테마파크 생긴다”

“프리스코에 유니버셜 테마파크 생긴다”

by admin
455 views

핵심 요약 >>

전 세계 5개밖에 없는 유니버셜 테마파크가 프리스코에 새로운 테마공원을 건설한다. 프리스코 테마파크는 올랜도 유니버셜 공원의 4분의 1크기로 지어질 예정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유니버셜 테마파크’가 프리스코(Frisco)에 생긴다.

제프 체니(Jeff Cheney) 프리스코 시장은 11일(수) 유니버셜 파크 & 리조트(Universal Parks & Resorts)가 프리스코에 가족 중심의 테마파크와 리조트 호텔을 건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들은 조성될 테마파크에 놀이기구와 공연 및 음식 등 기본적인 놀이공원 시설물이 들어설 예정이며, 미니언즈(Minions)나 슈렉(Shrek)과 같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캐릭터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11일(수) 발표된 조감도에 따르면 공원 중앙의 호수를 중심으로 물길이 연결돼 테마파트 내 일부 면적엔 보트가 운영될 것으로 보인다.

달라스 노스 톨웨이(Dallas North Tollway)와 팬터 크릭 파크웨이(Panther Creek Parkway) 인근에 97에이커 크기로 건설될 프리스코 유니버셜 파크는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4분의 1 크기다. 전체 시설을 모두 체험하려면 하루에서 이틀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버셜은 전 세계적으로 5개의 테마파크와 여러 개의 리조트를 운영중이다. 그러나 프리스코 유니버셜 테마파크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테마파크로 조성,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지만 주요 테마파크의 대부분 시설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스코 유니버셜 파크는 현존하는 유니버설 공원과는 다르게 조성될 것”이라고 말한 유니버설 파크 & 리조트의 마크 우드버리(Mark Woodbury) 회장은 “북텍사스는 역동적인 커뮤니티, 성장하는 지역사회, 젊은 층 거주인구 등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췄다. 프리스코는 매우 훌륭한 위치이고 최적의 시장”라며 신개념 테마파크가 프리스코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원 부지에는 300개의 객실을 갖춘 테마 리조트 호텔이 지어질 예정이다.

완공까지는 몇 년의 시간이 걸릴 것으로 추정되며, 정확한 개장시기와 공원 명칭은 아직까지 정해지지 않았다.

 

최윤주 기자 choi@koreatimestx.com

Copyright ⓒ Korea Times Media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ea Times 미디어 <카톡뉴스> 받는 법

1. 본인의 카톡을 엽니다.
2. 화면 하단에 <돋보기>모양을 누릅니다.
3. 화면 상단에 <ID로 추가(Add by ID)>를 누릅니다.
4. ‘inewsnet’을 입력합니다.
5. <친구추가(Add Friend)>를 누릅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