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모집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모집

by admin
2.1K views

고객 자녀 대상 장학사업 … 총 20명에게 각 1천달러씩 지급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한인 비즈니스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뱅크카드 서비스(대표 패트릭 홍)가 장학생을 모집한다.

뱅크카드 서비스는 지난 2004년1기 장학생을 선발한 이래 15년간 캘리포니아, 뉴욕, 조지아, 시애틀, 버지니아 등 미주 전역에 걸쳐 22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왔다. 뱅크카드 서비스 장학사업은 올해로 16년째 지속돼 오고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장학생 선발은 현재 뱅크카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자녀를 대상으로 한다.

2019년 가을 학기 대학교에 진학 예정인 고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지원자 중 선발된 20명의 학생에게는 각 1,000달러씩 총 2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자신의꿈을 키워 나가는 학생들에게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 장학금은 현재 뱅크카드 서비스 고객이거나 지원 마감일까지 가입을 완료하는 신규고객 자녀도 신청할 수 있다.

뱅크카드서비스의 패트릭 홍 대표는 “지난 32년간 한인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을 통해 회사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음을 잘 알고 있기에, 성장의 과실을 다함께 나누고 싶어서 시작한 장학 사업이 올해로 벌써 16년째가 되었다”며 “커뮤니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키우는 이 일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학생 신청 마감은 5월 24일까지이며,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뱅크카드 서비스 홈페이지 (www.NAVYZEBRA.com)를 참조하면 된다. 신청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뱅크카드서비스 16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명단은 6월 12일 뱅크카드 서비스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미주한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eave a Comment

Copyright ⓒ KoreaTimesTX

http://koreatimestx.com 

[사진 및 기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