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9일 오전 10시, 달라스 한인문화센터에서
■ 주요 초청 강사 UNT 김영훈 교수, UTD 신선영 교수
재미과학기술자협회 북텍사스지부(회장 박우람)이 오는 19일(토) 오전 10시 달라스 한인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추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주요 강사로는 UNT의 김영훈 교수와 UTD 신선영 교수가 초청됐다.
김영훈 교수는 ‘Destination Marketing and Development Management through Community Engagement’라는 제목으로 마케팅과 지역개발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신선영 교수는 ‘ Discovery of functional roles of non-coding genetic variants in cancer development’ 라는 제목으로 의학에 사용되는 수학 통계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여자 간의 네트워킹 향상을 위해 세미나 후 식사가 제공되며, 작년 세미나에서 처음 실시되어 큰 호응을 이끌었던 골든벨 퀴즈대회도 마련된다. 세미나 내용과 과학, 수학 상식 등이 문제로 제출되며 푸짐한 상품도 부상으로 수여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많은 참가를 격려하고, 참석자들에게 의미 있는 세미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달라스 한인회(회장 박명희)에서 적극 후원한다.
재미과학기술자협회 북텍사스지부 웹사이트(nt.ksea.org)에 나와있는 대로 참가 사전 등록을 하면 세미나 현장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ksea.north.texas@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공=재미과학기술자협회 북텍사스지부